가상화폐 정보

비트코인 거래소 수수료 할인 링크 & 트레이딩노하우

IIIliliilillIl 2020. 11. 11. 14:43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유명 비트코인 거래소 수수료 할인 링크와 트레이딩 노하우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잡설하지 않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게요.

 


트레이딩 노하우를 크게 4가지로 압축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첫번째, 차트 관련 책을 5권 읽고 나만의 매매법을 만들기

 

기본적으로 차트 관련 지식은 굉장히 방대합니다. 나에게 맞는 매매법을 찾기 위해서는 여러분야를 넓게 알고 있어야 합니다. 실전에서 이것도 시도해보고 저것도 시도해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평선 매매법, 오더블락 매매법, RSI 활용 매매, 캔들 스틱 매매 이러한 것들을 다 습득하시려면 차트 관련 책을 5권 정도는 기본적으로 읽으시기 바랍니다.

 

추천 도서 리스트입니다. 많은 서적중에 추려드립니다.

 

- 차트의 기술 (김정환)

- 엘리엇 파동이론

- 개미대학 세력의 매집원가 구하기

- 주식차트 절대비기 300선

- 해외자료 들 

 

해외자료들은 구글링 하다보면 자세히 나옵니다. 해외자료가 왜 중요하냐면, 우리나라는 FX트레이더들이 많이 없지만 해외에는 FX 트레이딩 외환시장에서 거래하는사람들이 개인을 포함해서 굉장히 많습니다. 이들이 연구해놓은 트레이딩 기법들이 있습니다. 오더블락이라든지, 베어리쉬 브레이커, 엘리엇 등 이러한 FX 매매법이 비트코인 차트에 굉장히 잘 적용이 됩니다. 뭐 오더블락을 지가 만든기법이다 뭐다 떠드는 사람들도 있는데, 기가찹니다. 해외에서 파생된 기법입니다.

 

두번 째, 패턴 매매를 활용하자

 

패턴 매매도 제가 자주 사용하는 매매법인데요. 차트 그림을 보고 패턴의 경우의 수들을 굉장히 분석을 많이 합니다. 페넌트로 이어질지? 헤엔숄일지? 

 

그래서 패턴 그림이 완성되었을때 어떤식으로 대응해야할지 기준점이 잡혀있죠.

 

차트는 무조건 대응이거든요. 패턴들을 많이 알아두면 어떤식으로 매매방향을 세워야할지 감이 잡히실 겁니다.

 

 

세번 째, 오더블락+피보나치를 활용하자

 

OB, 지지매물대 저항매물대를 활용하여 매매할 수 있습니다. 오더블락은 꼭 익혀두시기 바랍니다. 해외자료 찾아보시면 오더블락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국내 트레이더들도 오더블락을 사용하고 있는 트레이더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저는 오더블락이랑 피보나치를 같이 섞어서 사용합니다.

 

네번 째, Confluence를 활용하자

 

Confluence의 정의는 합일, 융합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여러가지 지표들이 합일되는 지점에서 포지션을 진입해야함을 뜻 합니다.

 

차트를 공부하다보면 합일 지점이 보입니다.

 

예를들면, 이 자리는 피보나치 되돌림 + 오더블락 + 이평선 + 거래량 수렴 자리 + 역헤숄 자리 = Confluence 상승

 

위 처럼 분석하다보면 예상한 방향으로 갈 확률이 굉장히 높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차트 지식이 많아야 한다는 겁니다.

 

이상으로 노하우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은 비트코인 매매자라면 필수로 가입해야할 거래소 리스트 입니다.

전부다, 세계 거래소  랭킹 10위권 이내 입니다. 특별 할인링크 제공드리니 (최대 혜택) 가입해두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이낸스 가입하기(20% 할인)

 

바이비트 가입하기(15% 할인)

 

비트맥스 가입하기(10% 할인)

 

FTX 가입하기(15% 할인)

 

위 거래소에서 두 곳 이상 가입후, 가입한 이메일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확인 후 자료 발송 드리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는 거래소별 이용 방법 사이트 입니다. 

 

바이낸스 이용방법(현물)

 

바이낸스 이용방법(선물)

 

바이비트 이용방법

 

비트맥스 이용방법

 

FTX 이용방법